매직: 더 개더링, 최신 버전 비디오 게임 출시

해즈브로코리아는 자사에서 한국에 유통하는 카드 게임 '매직: 더 개더링'을 비디오 게임화한 '플레인즈워커의 결투 2013'을 Xbox360, PS3, PC, 아이패드 등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으로 출시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플레인즈워커의 결투 2013'은 '매직: 더 개더링'의 최신 버전을 비디오 게임으로 옮긴 것으로, 게이머는 온, 오프라인의 다양한 적들과 맞서 싸우고 새로운 보스인 드래곤 플레인즈워커 '니콜 보라스'에 대항해야 한다.

특히 이 게임은 출시 전 '피시게이머 선정 역대 최고 PC 게임 100선'과 '노트북에서 즐기는 최고 게임 15선'에 선정되며 '매직: 더 개더링' 팬들은 물론 게이머들로부터 많은 기대를 모아왔다.

이와 함께 해즈브로코리아는 게임의 출시를 기념해 구매자들에게 특별 프로모션 카드를 포함한 6장들이 부스터팩을 받을 수 있는 코드를 제공한다. 이 코드를 가지고 가까운 매직 전문 매장을 찾아가면 이 특별 부스터팩과 실제 매직 트레이딩 카드게임을 경험해 볼 수 있다.

해즈브로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이번 디지털 게임 출시로 인해 기존 트레이딩 카드 게임 팬들 뿐만 아니라 Xbox360, PS3, PC, 아이패드 등을 통해 누구나 언제 어디서든 '매직:더 개더링'을 쉽게 즐길 수 있게 됐다"며 "다양한 게임 플랫폼을 통해 '매직:더 개더링'을 즐기며 트레이딩 카드 게임의 묘미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매직: 더 개더링' 한글 공식 홈페이지(http://mtg-k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