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넷마블, 스마트폰게임 4종 올림픽 응원가세

김한준

CJ E&M 넷마블(부문대쵸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자사의 스마트폰 게임 4종에 오는 13일까지 올림픽 기간동안 특별 올림픽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남은 올림픽 기간 동안 대한민국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차원에서 액션 RPG 카오스베인, 야구게임 마구마구2012, 항구무역 소셜게임 베네치아스토리, 무협RPG 신무림대전 등 넷마블의 인기 스마트폰 게임 4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오는 13일까지 이 4개의 게임 중 3종 이상을 다운로드 또는 실행한 후 각 게임의 캐릭터 명을 넷마블 모바일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netmarbles)에 남기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넷마블은 대한민국 선수단이 10개의 금메달과 세계10위 등 목표를 달성할 시 페이스북에 글을 남긴 모든 이용자들에게 각 게임별로 1000원 상당의 캐시아이템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베네치아 스토리에서는 런던메달 이벤트도 추가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오는 13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런던항구에 금/은/동 등 메달을 실어서 교역을 보내면 된다.

런던항구에 메달을 많이 보낸 이용자들은 메달 개수를 기준으로 14일부터 20일까지 이어지는 현물상품 응모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금메달을 많이 보낸 이용자는 순금 5돈과 순금1돈에 응모할 수 있고, 은메달은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과 투썸 아이스라떼를, 동메달의 경우는 5,000원 상당의 게임 내 캐시 아이템에 각 각 응모할 수 있게 된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남은 기간런던 올림픽에서 대한민국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며 넷마블의 최고 스마트폰게임들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대한민국 선수단도 응원하고, 덤으로 스마트폰으로 재미있게 넷마블의 게임들도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올림픽 넷마블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