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 신규 아바타 7종 전세계 동시 출시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AOS 온라인게임 혼(Heores of Newerth / 이하 혼)에 신규 아바타 7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이번에 혼에 공개되는 아바타 7종은 한국을 비롯해 미국, 유럽, 러시아, 동남아시아 등의 지역에 동시에 출시된다. 각 아바타는 단테의 신곡에 등장하는 7가지 죄악(탐식, 탐욕, 허영, 정욕, 분노, 나태, 질투) 등의 컨셉을 지니고 있으며, '리전'의 반격에 당한 '헬본'이 7가지 죄악을 혼의 아바타로 탄생시켜 역습한다는 배경을 갖고 있다.

한편, 이번 아바타 출시를 기념해 전세계 혼 홈페이지에는 매주 1개의 신규 아바타 실루엣을 공개하고 그 아바타의 영웅을 맞추는 이에게 혜택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9월 26일까지 진행된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아바타를 맞추는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아바타와 영웅을 함께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모든 영웅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 기간을 오는 9월 3일까지 연장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혼 홈페이지(http://hon.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