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웹게임 '풍운서유', 개방형 테스트 실시

KTH(대표 서정수)는 자사의 게임포털 올스타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신작 롤플레잉 웹게임 '풍운서유'의 개방형 테스트를 금일(18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21일 자정까지 4일 간 총 80시간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별도의 신청 없이 올스타 회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의 시스템과 콘텐츠에 대한 집중 점검이 실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KTH는 테스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테스터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KTH 게임사업본부 홍지훈 본부장은 "'풍운서유'는 유쾌한 게임성과 쉬운 조작법으로 편하게 접근할 수 있는 웹게임으로 우리에게 친숙한 삼장법사, 손오공, 저팔계가 출현해 옛 추억을 떠올리며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며 "첫 공개 후 기대 이상의 관심을 보내주시는 게이머 분들을 위해 빠른 시일 내에 최고의 모습을 선보이고자 심혈을 기울였다. 이번 테스트에 많은 참여와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풍운서유' 홈페이지(http://fysu.allst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