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 롤플레잉 웹게임 '의천온라인' 첫 번째 테스트 실시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신작 롤플레잉 웹게임 '의천온라인'의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를 금일(2일)부터 실시한다.

'의천온라인'은 청룡, 백호, 주작 등 3개 문파의 문하생이 돼 26종의 펫을 육성하며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정통무협 게임으로, 던전, 일상, 문파, 거래, 보물, 용궁, 호송, 일일퀘스트 등 8종류로 이루어진 방대한 퀘스트가 특징이다.

오는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홈페이지를 통해(http://yc.ilovewebgame.co.kr/) 회원 가입만 하면 별도의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없이 바로 웹 브라우저를 통해 즐길 수 있으며, 네이버 아이디를 가지고 있는 이용자들은 누구나 네이버 게임(http://game.naver.com)을 통해서도 플레이 할 수도 있다.

엔터메이트의 이태현 대표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게임 밸런싱, 고레벨 콘텐츠, 캐릭터 선호도 등을 중점으로 점검할 예정이다"라며 "또한 금일부터 접수된 게이머 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꼼꼼히 체크해 게임에 반영시킬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엔터메이트는 테스트 종료 후 11월 중 '의천온라인'의 정식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의천온라인' 홈페이지(http://yc.ilovewebgame.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의천온라인
의천온라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