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기반서비스를 활용한 실시간 일거리중개 앱(App) ‘일있쏘’ 출시

경기침체가 장기화 되고 있는 요즘, 위치기반 서비스를 활용한 실시간 일거리 중개 앱이 등장해 이슈가 되고 있다.

일있쏘 앱(App)은 일상생활에서 불편함을 겪고 있으나 해결을 위해 비싼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일들 또는 혼자서 하기 힘든 일들을 최적의 비용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앱이다.

즉, 생활 주변에서 일어나는 해결이 필요한 사소한 일들을 해결해주는 역할을 하게된다. 이를테면 하수구가 막혔다든지, 벽에 물이 센다든지 하는 다양한 일들을 앱을 통해 사람들을 수소문해 해결이 가능해지는 것이다.

일을 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시간과 위치에 상관없이 본인이 원하는 시간, 원하는 지역에서 실시간으로 일거리를 검색해서 다양한 수입을 얻을 수 있다. 또 일상생활에서 불편함을 겪고 있는 일을 겪는 사람들은 비싸게 찾아서 주문할 필요없이 일있쏘 앱에 접속해 자신에게 맞는 용역인들을 부를 수 있다.

“최적의 비용으로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일을“이라는 모토로 준비되고 있는 이 앱은 안드로이드버전은 11월13일에 출시, ISO버전(아이폰버전)은 이달 11월말 출시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