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투잼U, '2012 앱어워드코리아' 게임부분 대상 수상

모모(대표 강영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리듬 액션 온라인게임 오투잼U가 스마트 어플리케이션 평가상인 '2012 앱어워드코리아' 게임부분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금일(3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앱어워드코리아'는 방송통신위원회 산하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주최로 한 해 동안 가장 우수하고 혁신적인 앱 게임을 선정해 시상하는 상이다.

오투잼U는 모모가 보유하고 있는 900여곡의 게임에 최적화된 음악을 스마트 기기에 최적화된 게임 서비스를 하는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더불어 모모는 오투잼U의 대상수상으로 약 1년 동안 스마트앱어워드 인증마크를 사용할 권리를 받게 됐으며, 오는 12월 8일 코엑스 그랜드볼룸홀에서 열릴 대상 시상식에 참가할 예정이다.

모모의 정순권 이사는 "금번 '웹어워드코리아' 게임부분 대상을 수상으로 모모가 가지고 있는 음악게임에 대한 새로운 가능성이 게이머들에게 의미있게 전달되고 있음을 공식적으로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 라인업을 통해 인사 드리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투잼U 홈페이지(http://www.momocorp.co.kr/product/o2jam-u)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