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2 군단의 심장, 일반판 패키지 예약판매 시작

손오공은 스타크래프트2의 첫번째 확장팩인 군단의 심장 일반판 패키지 예약판매를 오는 4일부터 3월 8일까지 진행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군단의 심장의 일반판 패키지는 인터넷 쇼핑몰인 G마켓에서 사전 구매할 수 있으며, 3월 12일부터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 손오공을 통해 패키지를 구입한 유저는 3월 12일에 해당 패키지를 받아볼 수 있다.

군단의 심장의 일반판 패키지는 권장소비자가 3만 6천 원으로 제공되며, 디지털 다운로드 버전과 동일한 가격에 판매된다. 또한, 손오공에서 군단의 심장을 사전 구매한 유저에게 주는 특별한 혜택으로 스타크래프트2 보틀캡 피규어 3종 중 1종을 선착순 1만명에게 증정한다.

군단의 심장에서는 전작인 스타크래프트2 자유의 날개부터 이어지는 20개의 새로운 캠페인들이 소개되며, 이야기의 중심인 칼날 여왕 사라 케리건은 코프룰루 구역의 독재자 아크튜러스 맹스크에 대한 복수를 위해 남아있는 저그 군단과 함께 움직인다.

멀티 플레이에서도 그룹과 클랜 시스템, 멀티플레이어 리플레이 제공, 다시보기에서 게임을 재개할 수 있는 기능, 사용자 인터페이스 업데이트, 접속 지역에 구애 받지 않지 않고 서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글로벌 플레이 기능,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위한 물리 시스템, 개인별 온라인 프로필을 특화 할 수 있는 레벨 시스템, 새로운 훈련과 인공지능 대전 모드, 순위에 반영되지 않는 대전 검색 시스템인 친선 플레이 등의 기능이 추가됐다.

군단의 심장은 국내에서 12세 이용가 버전과 청소년이용불가 버전으로 출시되며, 더 자세한 정보는 스타크래프트2 홈페이지(http://kr.battle.net/sc2/k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군단의 심장 소장판 구매에 대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스타2
스타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