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아이돌 광희, 액토즈의 신작 '폴링폴링' 모델 발탁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 이하 엑토즈)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소셜 네트워크(이하 SNG) 모바일게임 '폴링폴링 for Kakao'의 홍보모델로 제국의 아이돌 소속의 '광희'를 발탁했다고 금일(4일) 전했다.

'폴링폴링 for Kakao'는 팜 장르와 디펜스 요소가 결합된 SNG 모바일게임으로 자신만의 영웅을 성장시키고 나만의 공간을 꾸밀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폴링폴링 for Kakao'의 홍보모델로 발탁된 '광희'는 톡톡 튀는 매력과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 2012년 MBC 방송 연예대상에서 쇼 버라이어티 부문 신인상을 수상한 인기 연예인이다.

한편 '폴링폴링 for Kakao'는 오는 1월 중순 경 구글 플레이 마켓 및 카카오 게임을 통해 서비스 될 예정이다.

액토즈 측은 "대세 아이돌 '광희'의 톡톡 튀는 매력이 게임 '폴링폴링 for Kakao'의 특징과 잘 부합하여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특히 '광희'가 가지고 있는 명랑한 분위기와 왕자병 콘셉트의 분위기가 '폴링폴링 for Kakao'에서 왕국을 건설하는 게임의 특징적인 요소들을 재미있게 잘 소화해 줄 것으로 판단하여 이 같은 결정을 내렸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액토즈 홈페이지(www.acto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폴링폴링
폴링폴링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