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플의 9종의 고퀄리티 신작 발표..'명불허전'

스마일게이트가 1월31일 서울 중구 페럼타워 3층에서 '2013, 스타트업 팜플(2013, Start up, Palmple)' 행사를 통해 팜플의 2013년 사업 비전을 발표했다.

이날 발표된 9종의 스마트폰 게임 타이틀은 팜플의 슬로건인 '모바일 게임 명가'에 걸맞는 고퀄리티 게임들로 대부분 3-4월 출시가 예정되어 있어 시장의 격랑을 예고하고 있다.

**< 데빌 메이커> 엔크루 엔터

**'데빌 메이커'는 어느날 아침 해가 뜨지 않게된 도시에서 악마와 인간들이 만들어가는 이야기다. 트레이딩 카드 RPG 장르로, 500여종이 넘는 카드로 다양한 경험을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징(김택승 대표) : 기존의 TCG는 복잡했지만, 데빌메이커는 쉽고 누구나 수집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카드를 모으는 데서 그치지 않고, 자신의 카드로 바꿔나가고 육성시킬 수 있다.

출시 시기 : 2월~3월 초 예정 (안드로이드 / 아이폰 동시)
동영상 : http://youtu.be/UPS5fBeJHug

**< 패왕기> 넥스트

**모바일에 특화된 대전 시뮬레이션 RPG다. 무협과 SRPG 2개의 키워드를 가지고 있는 게임이다.

특징(강형석 PD) : 1대1 전투의 재미, 전략적 전투, 시나리오가 무협 작가가 집필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PVP 중심으로 갈 예정이다. PVP도 치열한 PVP와 약한 개개인에게 의미가 있는 PVP 등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출시 시기 : 4월말~5월초 (안드로이드 / 아이폰 동시)
동영상 : http://youtu.be/ERnqvwat0pU

**
< 빅볼 프로야구> 빅볼

**게임빌의 주력 개발팀이 분사해서 새로 만든 야구 게임.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유저만의 팀원 라인업을 만들어서, 다른 유저와 PVP 대결을 하게되는 게임이다.

특징(방용범 대표) : 타격과 투구가 원터치로 모든 것이 가능할 만큼 접근성이 좋다. 선수 개별적 육성과 스킬, 그리고 스펠 요소로 전략적인 대전이 가능하다.

출시 시기 : 4월~5월초 (안드로이드 우선)
동영상 : http://youtu.be/bs41WvWHhrI

**
< 프로젝트 N> 이키나

**전투에 무게감이 실린 소셜RPG다. 스마트폰 환경에 맞게 자동전투 시스템이 추가된 게임.

특징(하태일 이사) : 영웅의 수집, 성장, 아이템의 제작- 강화 등이 있으며, 다양한 던전을 탐험하며 몬스터를 사냥하고 아이템을 획득한다. 레이드 던전에 거대 보스와 전투를 할 수 있는 경험 선사해줄 것으로 기대한다.

출시 시기 : 3월 내 (안드로이드 / 아이폰 동시)
동영상 : http://youtu.be/8pFJdYnsH7Q


< 프로젝트 M2> 이키나

모든 면에서 월등하게 발전된 디펜스 게임을 표방하고 있다. 횡스크롤 유닛 소환 형태이고 장치형 오브젝트, 마법 스펠 등도 카드로 구성되어 있다.

특징(배준호 대표) : 카드를 모은 카드 중에 전략을 세워서 갈 수 있다. 대형 보스와의 전투도 준비되어 있다. 다양한 소셜 요소를 활용해서 대형 보스를 공략하는 형태의 기능도 들어갈 예정이다.

출시 시기 : 3월 내 (안드로이드 / 아이폰 동시)
동영상 : http://youtu.be/y5gSPvDzf6U


< 열혈무협> 이키나

본격 성인무협 게임. 무협 매니아들을 위해 만든 게임이다.

특징(조태횽PD) : 강력한 신수와의 레이드, 무공, 장비 등을 통해 진행할 수 있는 무협 게임입니다.

출시 시기 : 3월 내 (안드로이드 / 아이폰 동시)
동영상 : 준비 미비

< 프로젝트D> Lair 스튜디오

동양과 서양의 용이 등장하는 소셜 게임이다. 친구 용들과 소셜 교배를 할 수 있고, 여의주를 바꾸면 브레스가 바뀌거나 구름을 나는 등 이체로운 효과가 준비되어 있다.

특징(함선우PD) : 동양룡을 본격적으로 소재로 한 게임은 시중에 거의 없다고 본다. 드래곤볼을 7개 모으면 신룡 추가되는 식의 오마쥬도 계획 중이다.

출시 시기 : 4월말 예정 (안드로이드 / 아이폰 동시)
동영상 : http://youtu.be/n-A5O_9M2x4


< 뿌까 퍼니타운> 트라이톤

뿌까 퍼니타운은 뿌까라는 캐릭터를 활용한 SNG다. 뿌까 캐릭터를 통한 아기자기함과 익숙함이 주가 되는 게임이다.

특징(전홍준 대표) : SNG의 핵심인 소셜 교류, 커뮤니티. 문화 과정을 게임 속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만들어놓은 게임이다.

출시 시기 : 3월 말 예상 (안드로이드 / 아이폰 동시)
동영상 : http://youtu.be/fhu4iW-qGD8


< 프로젝트KK> JH게임스

테마파크에서 많은 놀이기구를 즐기는 것 처럼, 많은 액션들을 경험할 수 있는 게임. 달리면서 액션을 체험하는 게임.

특징(김동균 PD) : 계속 달려나가면서 멈추지 않는 액션을 선보이는 것이 목표다.액션 게임을 잘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출시 시기 : 4~5월 말 예상 (안드로이드 / 아이폰 동시)
동영상 : http://youtu.be/1uHDpy4Pfds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