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도, 최고 서버 가리는 '천하제패' 업데이트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자사의 전략 롤플레잉 웹게임 '신선도'에 '천하제패'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이번 '천하제패' 콘텐츠는 서버 구역별로 진행되는 서버대항전이나 전 서버의 게이머가 동시에 겨루는 통합 서버대항전과 달리, 10개의 서버를 하나의 구역으로 묶고 예선전을 통해 1주일간 자신의 서버를 대표하는 32명의 영웅을 선별한 다음 1주일 동안 각 구역에서 선발된 서버 대표와 '천하제패' 대결을 진행하게 된다.

'천하제패'는 총 2주간 진행되며 예선전은 물론 전 서버 천하제패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시 우승자 의복 명성, 엽전, 영석, 염력 등과 함께 제공된다.

또한 우승 서버의 모든 게이머에게도 엽전, 명성, 체력을 보상으로 주어지게 된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PVP 전투는 신선도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큰 재미"라며 "기존의 전 서버대항전을 비롯해 새롭게 진행되는 '천하제패'를 통해 자신이 속한 서버의 명예를 부여하는 재미를 제공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선도' 홈페이지(http://ssd.ilovega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