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아나 신작 '웹영웅전2', 정식 서비스 개시

유니아나(대표 윤대주)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신작 웹게임 '웹영웅전2'의 정식 서비스를 금일(13일) 오후 2시부터 시작했다.

'웹영웅전2'는 무협 웹게임 '웹영웅전'의 후속작으로 전작에 비해 깔끔하고 화려해진 그래픽은 물론 시나리오를 따라 자연스럽게 진행되는 퀘스트, 더욱 방대해진 콘텐츠를 앞세워 기존 무협 웹게임과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특히 지난 테스트 기간 동안 테스터들로부터 가장 큰 호평을 받았던 세력전은 무협의 절대 상징인 '의천'과 '도룡' 두 세력으로 나뉘어 필드에서의 게이머간 PK, 방파에 속한 게이머들간의 대규모 전투 '방파전'등 다양한 형태의 전투를 진행하여 무림의 절대 고수를 가리게 된다.

또한, 지역별 관문을 통해 진행되는 '관문 전투', 강호에서 악행을 저지르고 다니는 대도들을 파티 혹시 혼자서 체포하는 '대도 체포', 극강의 고수들과의 전투를 통해 유니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숙적 전투'등 다양한 전투 시스템도 게이머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유니아나는 이번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최초 접속 시 1회에 한해 30,000원 상당의 캐시를 지급하고 매일 1,000원 상당의 캐시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니아나 조남현 부장은 "전작 '웹영웅전'에 이어 후속작 '웹영웅전2'를 오픈 하게돼 감회가 새롭다. 큰 사랑을 받았던 '웹영웅전'에 이어 '웹영웅전2'도 그 명성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웹영웅전2' 홈페이지(http://hero2.uniana.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웹영웅전2
웹영웅전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