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설공주와 함께 동화나라를 만들자! '위빌드스토리', 올레마켓 출시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SNG '위빌드스토리'를 금일(26일) 올레마켓에 출시했다.

'위빌드스토리'는 백설공주, 아기돼지 삼형제, 라푼젤 등 180여 종의 동화 속 주인공을 육성할 수 있으며, 1,300개 이상의 방대한 퀘스트가 등장하는 등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한편, 네오싸이언은 '위빌드스토리'의 올레마켓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15일까지 출시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친구가 자신을 1회 추천할 때마다 '팝' 100개가 증정되며, 추천 받은 누적 횟수에 따라 '잭', '하트 여왕', '1등급 라푼젤' 등의 캐릭터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또한, 100명의 친구에게 추천을 받은 게이머는 이벤트 보상으로 지급되는 캐릭터를 모두 획득할 수 있다.

네오싸이언의 기타무라 요시노리 대표는 "'위빌드스토리'의 간단한 조작 방식과 귀여운 게임성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편안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며, "앞서 보내주신 게이머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 드리며, 올레마켓 출시에도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오싸이언 모바일 홈페이지(http://m.neocy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빌드스토리
위빌드스토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