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 게임으로 만난다, '뽀로로 매직퍼즐 for Kakao’출시

핑거넷(대표 홍요한)은 자사의 팡류 모바일 게임 ‘뽀로로 매직퍼즐 for Kakao’(이하 '뽀로로 매직퍼즐')를 구글 플 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지난 9일(화) 출시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뽀로로 매직퍼즐 타이틀 화면
뽀로로 매직퍼즐 타이틀 화면

‘뽀로로 매직퍼즐’에는 기존의 팡류 게임과는 다르게 퍼즐이 터지는 순간에도 자유로운 이동을 할 수 있는 연속 플레이 방식이 탑재됐다.

또 업그레이드 방식이 적용돼 획득한 코인으로 성장을 지속해 나가는 형태로 구성되어 단계에 따라 캐릭터의 외형과 표정이 달라지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핑거넷은 게임의 출시와 더불어 4월9일부터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뽀로로 캐릭터 상품을 증정하는 론칭 이벤트와 편리한 게임플레이를 할 수 있게 게임 내 유료아이템인 캔디를 무상 지급하는 쿠폰이벤트를 실시한다. 무료쿠폰은 뽀로로 테마파크와 온라인 뽀로로 몰에서 무상 배포된다.

핑거넷의 김영희PD는 “’뽀로로 매직퍼즐’은 이동에 제약이 없는 만큼 창의적인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라며 “어른들은 동시플레이를 이용한 지능형 고득점 플레이의 재미를, 아이들은 손쉬운 플레이 방식으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해 기존 퍼즐류와 차별화 된다”라고 말했다.

뽀로로 매직퍼즐 플레이 화면
뽀로로 매직퍼즐 플레이 화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