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강호2, 맞춤형 던전 3종 세트 추가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회사 KRG소프트(대표 김정수)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열혈강호2에서 던전 3종을 추가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던전은 문파(길드) 소속원 및 PC방 이용자들을 위한 전용 인스턴스 던전(이하 인던) 2종과 일반 인던 1종이다.

먼저 44레벨부터 54레벨 이용자라면 모두 입장할 수 있는 대립형 인던 한빙동을 새롭게 선보였다. 한빙동은 원작에 등장하는 중원 북쪽의 지배자 북해빙궁과 북해를 차지하기 전 패권을 다투던 빙원 세력이 북해빙궁에게 패해 떠돌다 자리 잡은 얼음 동굴이다. 동한평의 정사파 각 마을을 통해 입장할 수 있으며 3개의 부위를 공격할 수 있는 보스 몬스터 한빙동주 갈청원을 비롯해 총 5종의 몬스터를 제거하면 극급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 내 1, 2등급 문파를 위한 대립형 인던도 오픈했다. 매일 일정 시간에 문파원에게 참여 메시지가 뜨면 풍운현(정파)과 용주현(사파)에 있는 문파 관리인NPC를 통해 입장할 수 있으며, 정파와 사파 문파가 상대 세력의 중앙 건물을 파괴하면 승리하게 된다. 승패에 상관없이 문파 공명도, 게임머니, 공명석 등 푸짐한 보상이 지급되며, 승리 시에는 더 많은 보상을 받게 된다.

문파의 등급은 문파 공명도 수치를 높여 각 등급에 맞는 자격을 갖춘 후 승급 시험에 통과하면 부여 받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1등급 문파원 전원에게 문파의 마크가 새겨진 문파 전용 망토가 자동으로 지급된다. 1등급 문파 망토를 착용하면 사망 시 경험치 손실을 30% 감소시키는 효과를 발휘한다.

이와 함께 열혈강호2 가입 PC방에서만 입장 가능한 몽암산 인던을 공개했다. 공명석과 많은 경험치의 혜택이 있는 몽암산 인던은 60레벨 이상 1인의 이용자만 입장할 수 있으며, 인던 입장권만 있으면 시간이나 횟수의 제한이 없이 언제든 이용할 수 있다. 인던 입장권은 열혈강호2 가입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하면 이벤트 창을 통해 매일 1장씩 제공한다.

한편, 엠게임은 열혈강호2의 새로운 이야기 제 2막 혼돈의 무림 오픈에 앞서 5월 중 새로운 공략 방식의 사파의 천마신궁, 정파의 대도시 무림맹 인던을 공개하는 등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열혈강호2 포스터
열혈강호2 포스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