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인트라링스, '마이트&매직 히어로즈6 컴플리트 에디션' 한글판 5월1일 출시

김형근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의 PC용 턴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트&매직 히어로즈6 컴플리트 에디션"(이하 'M&M 히어로즈6 CE')의 자막 한글화 버전을 오는 5월1일에 출시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M&M 히어로즈6 CE'는 오리지널 버전의 '마이트&매직 히어로즈6'와 '새비지 해의 해적' '죽음의 무도' 어드벤쳐 팩, 던전 진영을 다룬 독립적인 확장팩 '어둠의 그림자', 그리고 2장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이 포함된 완전판으로, 6개의 추가 영웅과 7개의 왕조 무기, 2개의 지도 등의 디지털 콘텐츠도 수록하고 있어 '마이트앤매직 히어로즈 6'의 장대한 세계관을 완벽하게 체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인트라링스는 제품의 출시에 앞서 'M&M 히어로즈6 CE'의 선주문 판매를 29일까지 진행한다.

'M&M 히어로즈6 CE'의 희망소비자가격은 45,000원이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트라링스 홈페이지(http://www.intralink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트&매직 히어로즈6 컴플리트 에디션 패키지

: 인트라링스 에디션 마이트&매직 히어로즈6 컴플리트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