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타운’에 지중해의 보석 ‘산토리니’ 테마 추가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 / 이하 위메이드)는 피버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SNG ‘에브리타운’에 신규 테마 ‘산토리니’를 추가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산토리니’는 그리스의 해안 도시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로 손꼽히며 국내에서도 CF나 영화 등에서 자주 등장하는 곳이다.

이번에 추가된 ‘산토리니’ 테마는 총 24개의 조경물로 구성됐으며 하얀 건물과 파란 지붕을 모티브로 제작된 등대, 풍차, 종탑 등 11개의 건축물과 담장, 풀장, 다리 등 13개의 소품으로 해당 지역의 매력을 담아냈다.

위메이드는 이번 테마 업데이트를 기념해 4월 30일부터 5월 13일까지 ‘산토리니’ 조경물로 마을을 꾸민 게이머를 선정해 총 1000시드(게임 머니)와 에코백, 우산 등 다양한 상품을 지급하는 ‘나만의 타운 뽐내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 빈곤가정 아이들을 후원하는 ‘우리 아이들에게 희망을’ 이벤트도 오는 5월 13일까지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브리타운’ 홈페이지 (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9)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브리 타운 신규 테마 산토리니
추가
에브리 타운 신규 테마 산토리니 추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