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 EA의 신작 액션게임 '퓨즈' 예약판매 실시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일렉트로닉 아츠(이하 EA)와 협력하여 인섬니악게임즈에서 개발한 액션 슈팅게임 '퓨즈'의 예약판매를 오는 5월 22일부터 실시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퓨즈'는 외계의 기술로 만들어진 에너지 원천 '퓨즈'를 두고 벌어지는 전투를 그린 게임이다. 게이머는 CIA의 비밀부대 '오버스트라이크9'의 부대원이 되어 총 4인으로 구성된 개성강한 캐릭터들과 함께 '퓨즈'를 노리는 악당들과 맞서 싸워야 한다.

퓨즈 스크린샷
퓨즈 스크린샷

특히, 캠페인 모드 이외에도 여러 게이머들과 함께 적을 물리치며, PvP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코옵 플레이 모드 '에셜론'이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피아는 '퓨즈'의 사전 예약구매자에게 하이페리온 프로토 타입 에이젼트 아머 스킨, 하이페리온프로토 타입 웨폰 스킨, 스페셜퀵드로 팀 퍽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특수 코드를 제공한다.

플레이스테이션3와 Xbox360용으로 발매되는 '퓨즈'의 예약판매는 소프라노 및 유명 온라인 쇼핑몰에서 실시되며, 오는 5월 28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피아 블로그(http://blog.naver.com/gamepia2013)에서 확인할 수 있다.

퓨즈 스크린샷
퓨즈 스크린샷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