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밤,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 더 게임' iOS 버전 출시

카밤은 동명의 영화를 주제로 한 레이싱 모바일게임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 더 게임'(이하 '분노의 질주')의 iOS 버전을 출시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 더
게임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 더 게임

카밤의 밴쿠버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분노의 질주'는영화와 동일한 런던을 배경으로하는 스토리에 따라 레이싱을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유명 캐릭터들과 나란히 경주를 하며 강렬한 스트리트 레이싱이나 숨막히는 강탈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게이머는 입맛에 따라 자신의 차량을 튜닝하거나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으며, BMW, 혼다, 닷지, 포드 사에서 제공하는 새로운 차를 레이싱 결과에 따라 획득할 수도 있다.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 더
게임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 더 게임

카밤 스튜디오의 앤드류 셰퍼드 대표는 "카밤 밴쿠버 팀이 만들어낸 결과물에 대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분노의 질주'는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 터치에서 만날 수 있는 진정한 콘솔 퀄리티의 게임"이라며 "오늘은 카밤이 레이싱 장르에 진입하게 된 기념비적인 날이다. 콘솔 퀄리티의 그래픽에서부터 스트리트 레이싱의 독특함까지 갖춘 이 게임은 게이머에게 레이싱게임의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