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영웅전2, 첫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유니아나(대표 윤대주)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무협 웹게임 '웹영웅전2'의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서버대항전' '보물창고' '성물 제련' '금화상점' 등이 추가되며, 캐릭터간 전투, 레어 아이템 획득, 고급강화 등이 구현됐다.

이 중 '서버대항전'은 매월 1일부터 8일까지 모든 서버 간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되며, 서버 대항전에서 승리하면 포인트를 획득해 여러 가지 보상품 중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다음으로 '금화 상점' 시스템은 구매한 원보의 비율에 따라 금화가 지급돼 구하기 힘든 유니크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신룡도에서 전투를 통해 획득한 재료들을 조합해 획득할 수 있었던 '성물' 아이템에 제련시스템이 추가돼 업그레이드된 능력을 가진 성물을 획득해 캐릭터를 보다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다.

유니아나의 조남현 부장은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인 서버대항전을 통해 무협 게임이 가진 전투의 재미를 마음껏 느껴보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웹영웅전2'를 즐기시는 모든 분들을 위해 즐거움을 드리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웹영웅전2' 홈페이지(http://hero2.unian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영웅전2 업데이트
웹영웅전2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