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리듬액션 모바일게임 '리듬엔조이' 구글 플레이 출시

넥슨(대표 서민)은 나인버드게임즈(대표 장순목)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리듬액션 모바일게임 '리듬엔조이'를 구글플레이를 통해 출시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리듬엔조이'는 '소셜데이팅' 시스템을 기반으로 친구들과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신나는 댄스를 즐길 수 있는 리듬액션 모바일 게임이다. 특히 1990년대 명곡부터 최신곡까지 다양한 음원이 제공되며, '리듬톡'을 이용한 대화 나누기, '짝' 기능을 통한 친구 맺기 등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넥슨은 '리듬엔조이'의 출시를 기념해 금일부터 오는 7월 15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 고급백 및 지갑, 유명 브랜드 화장품, 백화점 상품권(5만원 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여성 의류 쇼핑몰 '오가게'와 제휴를 통해 '오가게'에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최대 10만원)이 1일 1회 무작위로 선물된다.

또한. 친구 초청 이벤트가 진행되어, 한 번이라도 친구를 초청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고급 지갑 및 유명 브랜드 화장품, 백화점 상품권(5만원 권)을, 가장 많은 친구를 초청한 게이머 한 명에게 고급백이 각각 증정되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구글 플레이에서 게임 리뷰를 작성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별' 15개를, 게임에 접속하는 게이머에게 매일 '별' 5개가 각각 지급되며, 별을 이용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아울러 게임 내 친구 맺기 시스템인 '짝' 기능을 이용해 많은 친구를 사귀는 게이머에게는 '짝'을 맺은 친구 수에 따라 게임 아이템이 차등 제공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 모바일 게임 홈페이지(http://smart.nexon.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리듬엔조이
리듬엔조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