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9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의 서비스 9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먼저, 지난 9년 간의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추억의 던전 이야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들은 직접 이야기의 주인공의 캐릭터가 돼 던전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각 던전 별로 최종 단계까지 클리어하면 다량의 경험치와 골드를 획득할 수 있으며, 6개의 던전을 모두 클리어한 게이머에게는 스킬 별 랭크를 올리는데 필요한 ‘AP 5’, ‘스킬 수련의 인장’, ‘9년간 함께한’ 1차 타이틀을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오는 7월 5일까지 홈페이지 내 마련된 ‘영상 게시판’ 코너에 ‘마비노기’ 9주년 축하 콘텐츠를 제작해 올린 이용자 중 우수자 50명에게는 넥슨 캐시 1만원 권이 선물될 예정이다.

이밖에 7월 31일까지 운영자가 무작위로 깜짝 선물을 제공하는 게릴라 형태의 ‘9주년 기념 행복 프로젝트’ 이벤트도 실시되며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게이머의 우편함과 쪽지를 통해 선물이 지급된다.

넥슨 ‘마비노기’의 9주년을 기념해 오는 7월 6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게이머들을 위한 ‘판타지 파티’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비노기’ 홈페이지(http://www.mabinog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비노기 9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마비노기 9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