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팩토리, iOS 이어 안드로이드 버전도 인기

인터세이브(대표 이갑형)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SNG ‘휴먼팩토리’의 안드로이드 버전이 출시 1주일 만에 구글 플레이 무료게임 다운로드 순위 10위권에 올랐다고 금일(1일) 밝혔다.

휴먼팩토리는 iOS 버전 출시 당시 원시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톡특한 게임성과 전투 시스템이 인기를 모았다.

인터세이브는 안드로이드 버전의 인기에 힘입어 오는 7월 7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게이머는 휴먼팩토리’의 리뷰와 덧글을 작성하면 게임 내 아이템인 보석 100개와 펫 등 다양한 아이템은 물론 10, 20, 30, 40, 50 레벨을 달성할 때 마다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을 선물 받을 수 있다.

또한, 최고레벨을 기록한 1위부터 30위의 게이머에게는 명품 가방부터 백화점 상품권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휴먼팩토리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즐기는 게이머들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하다 보니 새벽”, “참신한 마을단위 전쟁이 맘에 든다”, “아이폰에서 폰으 바꾸며 한동안 못했는데 다시 할 수 있게 되서 좋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인터세이브의 이갑형 대표는 "iOS 버전에 이어 안드로이드 버전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현재 인터세이브는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 조성에 역량을 집중 하고 있으며 다음주부터는 더욱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로 보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휴먼팩토리 홈페이지(http://hf.webg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휴먼팩토리
휴먼팩토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