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글루, 웹 MMORPG '필론' 네이버게임 통해 테스트 진행

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전략시뮬레이션 웹 MMORPG 필론의 비공개테스트를 17시부터 네이버 게임에서 진행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필론은 2012년 12월 오픈과 동시에 북유럽풍의 비주얼로 사랑 받은 메이지판타지의 후속작으로 이번 비공개테스트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콘텐츠에 대해 게임성과 안정성을 점검하게 된다.

판타지 세계관의 필론은 독특한 스토리와 세계관을 가지고 있으며 풀 3D로 표현된 원화풍의 그래픽은 남성적인 그래픽으로 표현된 타 웹게임과 차별화된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편의 시스템을 다양하게 마련하여 하드코어 게이머는 물론 라이트 게이머들의 진입 부담감을 낮춘 것이 큰 특징이다.

전사, 법사, 궁사의 3종의 직업이 마련된 이 게임은 스킬 패턴을 연구하고 아이템 제작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으며 33종의 다양한 펫을 취향에 맞게 육성할 수 있다.

퍼니글루 전창권 PM은 "기존 메이지판타지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특히 게임 밸런스를 중점을 두고 개편했다"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필론만의 매력적인 콘텐츠를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필론의 비공개테스트는 네이버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29일부터 오픈베타를 진행할 예정이다.

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게임 홈페이지(http://game.nav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MMO필론대표이미지
웹MMO필론대표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