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검은사막, 배경 및 NPC 스크린샷 공개

김형근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 / 이하 다음)은 펄어비스(대표 김대일)에서 개발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검은사막'의 모바일 티저 페이지(http://m.black.daum.net/teaser)를 통해 배경과 NPC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28장의 스크린샷에는 '검은사막'의 세계관이 반영된 주요 배경과 NPC 캐릭터들이 포함돼 있으며, 발레노스 지역의 항구 마을인 벨리아의 전경, 세렌디아 동부 곡창지대에 위치한 모레티 거대 농장, 세렌디아 남부 숲길과 늪지를 비롯해 비공개 테스트 기간 동안 공성전이 펼치질 하이델 성 등을 살펴볼 수 있다.

또한 주 무대가 되는 벨리아 마을의 주요 NPC인 촌장 이고르 바탈리, 재료 상인 질다, 가구 상인 씰루스를 비롯해 서브 경비 캠프의 클리프 대장, 하이델 성주의 딸 자렛 등 다양한 NPC들의 모습을 엿볼 수 있으며, 하이델 성 광장의 시장과 경매장에 모여든 마을 주민들의 모습도 첫 선을 보였다.

다음은 지난 7월 26일 '검은사막'의 모바일 티저 페이지를 열고, 매주 금요일 미공개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특히 문자메시지로 비공개 테스트 소식을 받아볼 수 있는 'CBT 알리미'와 '기대글 남기기 코너'를 통해 많은 게이머들이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검은사막' 모바일 티저 페이지(http://m.black.daum.net/teas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검은사막 신규 스크린샷

검은사막 신규 스크린샷

: 다음 검은사막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