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닉스게임즈, '명랑스포츠' 카카오 인기 1위 기념 이벤트 실시

피닉스게임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캐주얼 스포츠 모바일게임 '명랑스포츠 for Kakao'(이하 '명랑스포츠')가 카카오 게임하기 인기 순위 1위에 오른 것을 기념해 게이머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명랑스포츠'는 캐주얼 스포츠 게임 모음집과 같은 게임으로 농구, 볼링, 탁구 등 다양한 스포츠 게임이 탑재됐으며, 카카오 게임하기 인기 순위 1위는 물론 애플 앱스토어 무료 게임 3위, 구글 플레이 인기 무료 게임 6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농구의 달인을 찾습니다'는 8월 17일과 18일 양일 간 진행되며, '명랑스포츠'에서 많인 인기를 끌고 있는 농구 종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1, 2, 3 등에게 게임 아이템인 다이아몬드 100개를 선물하고 30만점 이상을 기록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한 3명에게도 다이아몬드 50개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피닉스게임즈의 한 관계자는 '''명랑스포츠'에 보내주신 게이머들의 뜨거운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준비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명랑스포츠' 홈페이지(http://www.pnixgames.com/game_sports.ht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명랑스포츠 카카오 1위 기념 이벤트
실시
명랑스포츠 카카오 1위 기념 이벤트 실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