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독스튜디오, 카카오 RPG 경쟁에 합류. 나는 마왕이다3 출시

핫독 스튜디오(대표 김민우)는 자사가 개발한 스마트폰용 3D 액션 롤플레잉 게임 '나는 마왕이다 3 for Kakao'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나는 마왕이다3'는 2008년 피쳐폰 시절부터 많은 인기를 얻었던 액션RPG 나는 마왕이다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화끈한 핵&슬래쉬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게이머는 개성이 뚜렷한 지크와 레이아 캐릭터를 통해 각각 차별화된 액션을 경험할 수 있으며, 진정한 마왕의 후계자가 되기 위한 여행이라는 독특한 스토리와 친구들과 경쟁을 할 수 있는 아레나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핫독스튜디오는 나는 마왕이다3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9일까지 5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레이만 해도 추첨을 통해 갤럭시 S4 LTE- A를 받을 수 있으며,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등 다양한 상품을 지급받을 수 있다.

핫독 스튜디오 김민우 대표는 "오랜 기간 준비해 온 나는마왕이다3를 드디어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기존의 모바일 게임들과는 다른 나는마왕이다3만의 독특한 손맛과 짜릿한 재미를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나는마왕이다3 이미지
나는마왕이다3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