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의 소울마스터, 중국 2차 비공개 테스트 실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소울마스터의 중국 2차 비공개 테스트를 금일(30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중국 현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약 1만 명의 현지 게이머들이 참여할 예정이며,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와이디온라인은 이번 소울마스터의 2차 비공개 테스트에서 중국 현지 퍼블리셔 광우화하’와의 긴밀한 협조와 함께 중국 게이머들의 문화적 특성을 고려한 현지 최적화 작업과 지난 1차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접수된 다양한 의견을 게임 속에서 구현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소울마스터는 지난 해 5월 중구그이 게임 동영상 사이트 애박원창(www.aipai.com)이 주최하고 차이나조이에서 선정작을 공개하는 중국 최대의 동영상 축제에서 10대 게임 동영상에 선정된 바 있는 등 중국 현지에서도 높은 기대를 받고 있는 중이다.

와이디온라인의 김기억 제작본부장은 "소울마스터는 기획 초기 단계부터 중국 시장을 타겟으로 철저한 현지화 전략을 통해 제작된 게임이다"라며, "지난 1차 테스트를 통해 파악한 중국 게이머들의 성향과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 이번 2차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하는 만큼 현지의 뜨거운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와이디온라인 홈페이지(http://www.ydonline.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울마스터
소울마스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