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닌텐도, 2013년 하반기 게임 라인업 발표

한국닌텐도는 자사의 게임기 닌텐도 3DS 전용 소프트웨어 '진여신전생4: 신 세계수의 미궁'(이하 '신 세계수의 미궁')을 오는 11월 9일 발매한다고 밝히고, 향후 닌텐도 3DS의 게임 발매 라인업을 금일(5일) 공개했다.

이번 발매일이 확정된 '신 세계수의 미궁'은 많은 롤플레잉 게임 마니아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있는 진여신전생 시리즈의 신작으로, 닌텐도 3DS의 터치펜으로 지도를 그리며 던전을 공략할 수 있으며, 개성적인 캐릭터들이 펼치는 중후한 스토리를 한글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 세계수의 미궁
신 세계수의 미궁

더불어 한국닌텐도는 오는 2013년 발매 예정인 자사의 게임 라인업을 함께 공개했다. 먼저 '동키콩 리턴즈 3D', '마리오&루이지 RPG 4 드림 어드벤처', '마리오 골프 월드 투어' 등 자사의 전용 게임 타이틀이 한글화를 통해 발매된다.

또한, 닌텐도e숍을 통해 '시어트리듬 파이널 판타지', '역전재판: Ace Attorney - Dual Destinies', '니코리의 퍼즐 슬리더링크', 'Nurikabe by Nikoli', '바이크라이더DX' 등이 외국어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닌텐도의 후쿠다 히로유키 대표이사는 "'진 여신전생4'에 이어 '신 세계수의 미궁'도 한글화 패키지 소프트웨어로 발매할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다"며, "몬스터헌터 4의 국내 발매일에 대해서도 많은 문의를 받고 있는데, 발표할 수 있는 시기가 올 때까지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기 바란다. 앞으로도 자사 소프트웨어 라인업을 충실히 준비하는 한편, 타사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사와 꾸준히 협력해 한국의 게이머 여러분들이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오는 11월 9일 발매 예정인 '신 세계수의 미궁'의 희망 소비자가격은 49,000원이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닌텐도 홈페이지(http://www.nintend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닌텐도
닌텐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