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삼국지2, 신규 명장 추가 및 25번째 신서버 '한승' 오픈

간드로메다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웹게임 웹삼국지2의 신규 서버 '한승'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22일 오후 5시에 오픈되는 '한승' 서버는 촉나라의 노장인 황충의 자를 딴 서버명으로 서버 추가와 함께 새로운 장수 '궁신황충'도 추가된다. '귀신동탁'에 이은 두 번째 희귀장수인 '궁신황충'은 새로운 형태의 기술을 가진 장수다. '궁신황충'은 현재 교환을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지만, 추후에는 이벤트를 통해 재료를 획득하여 확보할 수 있게 된다.

신규 서버 '한승' 오픈을 축하하기 위한 신서버 오픈 이벤트도 펼쳐진다. 먼저 서버 오픈 한달 뒤 진행되는 서버최강자전을 통해 100만원 기프트카드 상품이 제공된다. 이어 '어서와~ 한승은 처음이지' 이벤트로 신서버 '한승'에서 25레벨을 달성한 게이머들에게 문화상품권과 금자를 추첨을 통해 지원한다. 또한, 9성 장수 2인 이상을 40레벨까지 달성한 모든 게이머들에게 백색 장수패 및 게임머니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간드로메다의 한 관계자는 "이번 '한승' 서버와 함께 추가한 '궁신황충'뿐 아니라 처음 선보였던 희귀장수 '귀신동탁'에도 군주들의 관심이 뜨거웠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희귀장수를 지속적으로 추가해 군주들의 만족도를 높여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삼국지2 홈페이지(http://ws2.gandrome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삼국지2 신규 서버 업데이트에 이어 신규 서버
추가
웹삼국지2 신규 서버 업데이트에 이어 신규 서버 추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