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오브킹, 초대형 업데이트 '변화의 화살' 실시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레전드오브킹'에 초대형 업데이트 '변화의 화살'을 실시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만렙이 기존의 60레벨에서 80레벨로 대폭 상향됐으며, 이에 맞춰 게임 콘텐츠가 대거 추가됐다.

또한 신규 직업인 '사냥꾼'과 펫 시스템이 추가됐으며, 체력 회복과 무기 제련 시스템이 혁신적으로 개선돼 이를 통해 캐릭터의 체력이 더욱 빨리 회복될 뿐 아니라 레벨이 상승함에 따라 체력 최대치도 증가하게 됐다.

여기에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운명의 탑'이라는 무한 던전이 추가됐으며, PK(Player Kill, 유저간의 대전)로 인해 보스전 참여를 망설이던 게이머들을 위해 'PK가 없는 보스존'이 신설, 누구라도 짜릿한 묘미와 푸짐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보스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영령전' '봉혼 시스템' '호송마차 시스템' 등 새로운 시스템이 추가됐으며, 과금을 하지 않아도 게임을 충분히 즐기고 유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도록 게임 속에서 쿠폰을 지급하거나, 유효 기간이 끝난 코스튬들을 조합해 영구 코스튬을 만들 수 있는 등 신개념의 시스템들이 도입됐다.

이와 함께 쿤룬코리아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금일(22일)부터 업데이트 이벤트 페이지(http://me2.do/xxEV4W63)에 노출된 특별코드를 입력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유료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하고, 이 특별코드를 주변 친구들과 공유하는 게이머들에게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캔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캐릭터 20레벨을 달성한 게이머들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 '캐리비안베이 이용권' '문화상품권' 등을 지급하며, 신설된 던전 '운명의 탑'의 최고 난이도인 5단계 '윤회의 탑'까지 최초로 클리어한 게이머에게는 '금반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쿤룬코리아 모바일사업본부 박해란 실장은 "게이머 분들의 큰 사랑과 관심 덕분에 '레전드오브킹'이 9월말 출시 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이번 업데이트가 게이머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쾌적하고 원활한 게임 운영과 획기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할테니 변함 없는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보다 '레전드오브킹' 업데이트 이벤트 페이지(http://me2.do/xxEV4W63)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전드오브킹
레전드오브킹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