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다시 시작이다! 크로스파이어 카운트다운테스트 실시
스마일게이트(대표 권혁빈)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FPS 온라인게임 크로스파이어의 카운트다운테스트를 오는 12월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진행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만 15세 이상의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 정식 서비스 이후에도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명, 클랜명 선점 및 클랜 가입정보의 선점 기회와 스페셜 패키지가 지급될 예정이다.
더불어 이번 테스트와 함께 한쪽 진영은 투명상태, 다른 한쪽은 용병이 되어 숨소리와 잔상만으로 전투를 벌이는 쉐도우모드, 몬스터들을 상대로 끝까지 살아남아야 하는 크레이터맵 2종의 플레이 영상 및 아트웍이 공개됐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테스트에 참여한 게이머 중 매일 선착순 1명에게 게임 캐쉬 및 문화상품권을 제공하고, 페이스북 댓글에 친구를 태그하고 메시지를 남긴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한 2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의 정수영 팀장은 “서비스 오픈을 앞두고 최종 점검을 위한 카운트다운테스트를 준비했으며 특히 크로스파이어만의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쉐도우모드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굉장히 기쁘다”며, “테스트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면 빠르게 정식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로스파이어 홈페이지(http://www.crossfir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