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것이 왔다! 닷핵 세계관 TCG '길티드래곤' 서비스 시작
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반다이남코 게임즈의 스마트폰용 TCG '길티드래곤'을 티스토어에 우선 오픈하고,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닷핵과 세계관을 공유하고 있는 '길티드래곤'은 가상의 MMORPG '더 월드'에서 일어난 게임 속 주인공들의 스토리를 배경으로 삼고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출시 전부터 3D 액션과 화려한 카드 일러스트, 닷핵의 최신작이라는 점 등으로 게이머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12월 2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로그인만 해도 게임 아이템이 지급되고, 신규 가입, 캐릭터 레벨, 비전서 수집 등 이벤트 미션을 클리어 할 때마다 게임 아이템이 추가로 주어진다.
또한, 캐릭터 레벨 20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 3, 갤럭시기어, LG G2, 베가 시크릿노트 및 1000코인의 주인공이 될 수 있으며, 게임의 요소 중 하나인 카드만 소환해도 추가 소환 카드 및 치즈 앤더 트랩 순끼 작가의 한정판 SR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리뷰 등록, 계정 등록, 친구 초대, 웹툰 보기, 퀴즈 풀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게임 아이템이 선물되며, 코인 충전 시 보너스 혜택이 주어진다.
퍼니글루 김상범 부사장은 "정식서비스 전부터 높은 관심과 호응을 보내주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게이머와 함께하는 매력적인 캐릭터와 끝임 없이 추가되는 콘텐츠는 충분한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며 "서비스를 시작한 만큼 안정적이고 쾌적한 서비스 환경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11월 중에는 안드로이드 마켓과 앱스토어를 통해서도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길티드래곤' 홈페이지(http://funig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