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보석, 광학사 변신 직업 '수인' 정보 사전 공개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 이하 엘엔케이)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권오현)가 퍼블리싱하는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붉은보석'에 12월 중순 업데이트 예정인 '수인'에 관한 정보 일부를 금일(4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광학사의 변신 직업인 수인의 업데이트는 지난 2010년 12월 광학사가 신규 캐릭터로 추가된 이후 약 2년 만에 진행되는 것으로, 수인을 기다려온 많은 게이머들을 위해 사전 공지 페이지를 마련하고 캐릭터 실루엣과 프로필을 선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그간 철저히 비밀에 쌓여있던 '수인'은 불완전한 융합으로 인해 유니콘과 인간의 특성을 함께 지닌 반인반수이며 두 자루의 검을 주 무기로 사용하는 캐릭터임이 밝혀졌다.

아울러 수인 업데이트를 기념한 사전 이벤트도 오픈됐다. 12월 4일부터 18일까지 주말을 제외한 평일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자유게시판에 "000사냥터로 와주세요"라는 제목으로 글을 작성하면 지정된 시간에 운영자가 요청받은 모든 사냥터에 찾아가 버프를 전달할 예정이다.

엘엔케이 홍보팀 김용식 팀장은 "'붉은보석'의 21번째 신규 캐릭터이자 광학사의 변신 직업 수인의 업데이트에 앞서 기다리신 분들께 조금이라도 많은 정보를 드리고자 사전 공지를 제작하게 되었다"며 "보다 많은 분들께 사랑을 받을만한 매력적인 캐릭터가 되기 위해 개발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붉은보석' 홈페이지(http://www.redge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붉은보석 수인
붉은보석 수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