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의 1주년 업데이트, '1.0 에아나드' 공개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아키에이지의 1주년 기념 업데이트 '1.0 에아나드'를 금일(4일) 공개했다.

아키에이지 상용화 서비스 시작 1주년을 맞아 실시되는 이번‘1.0 에아나드' 업데이트에서는 원작 세계관과의 연계성 강화와 레벨 확장, 직업 밸런스 수정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된다. 더불어 1주 일 간격으로 업데이트 콘텐츠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마법사들의 낙원 에아나드의 소개와 더불어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비장한 대사를 확인할 수 있는 신규 동영상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엑스엘게임즈의 김재홍 사업팀장은 "서비스 시작 1주년을 기념해 대대적으로 정비한 ‘1.0 업데이트 에아나드’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콘텐츠간 연결성 보완과 서비스 혜택 개선 등 게이머 여러분의 편의에 맞는 방향으로 변화하는 아키에이지를 확인할 수 있는 업데이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홈페이지(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키에이지
아키에이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