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웹젠, R2 2014년 첫 대형 업데이트 'Re:birth Part.2 가혹한 선택의 대가' 실시

조광민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에 2014년 첫 업데이트인 'Re:Birth Part.2 가혹한 선택의 대가'를 적용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 된 업데이트에서는 고레벨 회원들이 즐길 수 있는 상위 콘텐츠들이 집중적으로 추가 됐다. 우선, 지난 'Re:Birth Part.1'에서 새롭게 공개된 천공의 섬 '엘테르' 대륙에는 신규 던전 2종인 바알배크와 유피테르가 새롭게 선보여졌다.

해당 던전에서는 각 던전별로 새로 추가되는 변신 스킬북과 고급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으며, 특정 포인트를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최고급 아이템 등을 선물하는 '랜덤보상'시스템도 운영된다.

또한, '화염의 탑' 내 최종 사냥터인 '화염의 탑 봉인지'도 이번에 첫 선을 보였다. 최종사냥터인 만큼 최고난이도의 몬스터와 더욱 치열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Re:birth Part1' 업데이트에서 처음 적용된 '팀 랭크전'에 팀별 구분표시를 추가하고, 무승부 시 승패판결 방식을 보완하는 등 회원들의 의견을 반영한 내용도 이번 업데이트에 다수 적용 됐다.

한편, 웹젠은 9일부터 업데이트를 기념한 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1월 16일까지 신규 던전 내 몬스터를 일정 수 이상 처치한 회원들에게는 선착순으로 '고대의 무기 주문서', '주화의 주머니' 등을 제공하고, 각 던전 별 퀘스트를 먼저 완료한 회원들에게는 '변신반지' 등을 차등지급하는 이벤트를 연다.

이와 함께 신규 및 복귀 회원들에게 캐릭터 성장을 지원하는 아이템을 매일 지급하고, 이중 특정 캐릭터 레벨을 달성한 회원에게는 장비 아이템 등을 얻을 수 있는 '도전의 상자'를 추가로 선물하는 이벤트도 오는 1월 23일까지 계속된다.

이외에도 게임 커뮤니티에 남긴 업데이트 후기를 홈페이지에 접수하면 일부를 선정해 게임캐시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 돼 있다.

웹젠의 강성찬 사업팀장은 "'엘테르' 대륙에서 회원들이 더 새롭고, 참신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데 집중했다"며 "새해에는 회원들과 직접 만나 게임에 대한 의견을 나눌 수 있는 간담회 자리를 마련하는 등 회원 편의 증대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R2 홈페이지(http://r2.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2 Re:Birth Part.2 가혹한 선택의 대가 업데이트 이미지

: MMORPG 웹젠 R2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