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콩코리아의 신작 '카오스파이터', 신규 게임포스터 공개

추콩코리아(대표 하오즈 천)는 자사에서 서비스 할 예정인 액션 모바일 게임 '카오스파이터'의 신규 게임 포스터를 공개하고, 오는 상반기 서비스에 돌입할 예정이라고 금일(14일) 밝혔다.

'카오스파이터'는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편의 시스템이 적용된 액션 모바일게임으로, 70여 종이 넘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깔끔한 그래픽, 친구와 또는 길드원들과 함께 협동하여 진행하는 대규모 전장 콘텐츠가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된 게임 포스터에는 캐주얼 풍의 그래픽과 ‘맞짱’이라는 독특한 게임플레이를 선보이는 '카오스파이터'만의 키워드를 확인할 수 있다.

추콩코리아의 하오즈 천 대표는 “'카오스파이터'는 최근 모바일게임의 트랜드를 살리고, 독자적인 다양한 재미요소가 가미된 신작 모바일게임”이라며, “조속한 시일 내 프로모션 영상을 포함한 게임 정보, 사전 등록 일정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콩코리아 홈페이지(http://www.chukong-i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오스파이터 일러스트
카오스파이터 일러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