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 삼천포 & 윤진 커플의 사이퍼즈 특강영상 선보여

네오플(대표 강신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AOS 온라인게임 사이퍼즈의 홈페이지를 통해 홍보 모델 삼천포(김성균), 윤진(민도희) 커플이 출연한 '사이퍼즈 특강' 영상을 금일(16일) 공개했다.

이번 '윤진이의 사퍼 특강: 응답하라 초보능력자' 영상은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 게이머들을 위해 삼천포와 윤진 커플이 직접 게임을 쉽고 재미있게 설명하는 내용이다.

해당 영상은 게임 준비 단계부터 게임 모드, 플레이 방법, 마을 소개 등 총 네 개의 챕터로 나뉘어 게이머가 필요한 내용을 선택해서 볼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특유의 재치있는 입담과 어투로 초보 게이머들에게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게임 용어와 매너 플레이 방법 등 다양한 팁을 알기 쉽게 담아냈다. 각 챕터별 영상은 금일부터 약 일주일간 홈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네오플은 사이퍼즈의 트와일라잇 광장 내에 윤진(민도희)의 복장과 외모를 그대로 재현한 신규 NPC '까칠한 교관 윤진이' 추가했으며, 이번 영상 공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네 개 챕터 영상별로 제공되는 퀴즈를 맞힐 때마다 '슈퍼 부스터 레어'와 '블루 부스터'를 선물하며, 페이스북을 통해 해당 영상을 공유한 게이머에게도 '슈퍼 부스터 레어' 아이템을 지급한다.

아울러 오는 16일부터 2월 6일까지 '응답하라 사이퍼즈' 이벤트 제 2탄, '몸으로 말해요'가 실시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이머들이 사이퍼즈 캐릭터들의 다양한 스킬을 따라하는 사진을 찍어 올리면, 그 중 매일 한 장의 사진을 선정해 캐릭터와 스킬 이름을 맞히는 퀴즈가 출제된다.

퀴즈를 맞힌 게이머에게는 매일 '멤버십 포인트', '슈퍼 부스터 유니크', '슈퍼 부스터 50:50' 등 다양한 아이템 중 하나를 무작위로 제공되며, 사진이 출제 문제로 선정된 경우 '슈퍼 부스터 50:50'이 보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사이퍼즈 운영진이 직접 게이머들의 고민을 들어주는 '응답하라 사이퍼즈' 이벤트 3탄 '전국 고민자랑'이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게이머는 오는 2월 16일까지 이벤트 카페(http://cafe.naver.com/eungsacyphers)를 통해 고민 사연을 접수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이퍼즈 홈페이지(http://cyphers.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이퍼즈 삼천포 커플 스크린샷
사이퍼즈 삼천포 커플 스크린샷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