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 탑밴드 리듬액션 '비트몬스터' 캐릭터 12종 공개

베스파(대표 김진수)는 2월 초 출시 예정인 자사의 첫 번째 타이틀인 스마트폰 리듬액션 게임 '비트몬스터'의 캐릭터 12종 일러스트를 금일(28일) 공개했다.

비트몬스터는 우주 최고의 밴드, 비트 몬스터가 콘서트 투어 중 항로를 이탈하여 낯선 행성 지구에 불시착, 고향으로 돌아가기 위한 우주선의 동력원을 마련하기 위해 지구의 인기 밴드가 되어야 한다는 독특한 설정을 가진 게임이다.

비트몬스터 이미지
비트몬스터 이미지

기존 리듬액션게임과 달리 한손으로도 즐길 수 있도록 조작 방식을 보다 편하게 구현했으며, 리더와 동반 멤버를 어떤 캐릭터로 설정하느냐에 따라 게임의 결과가 달라져 전략적인 재미를 즐길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되는 캐릭터 일러스트는 우주 최고의 보컬리스트이자 대표 캐릭터인 루디, 코인 추가 획득 기능이 있는 가미, 보너스 점수를 주는 여성 캐릭터 아윰 등 총 12종으로, 글로벌 트렌드에 맞는 세련되고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베스파의 김진수 대표는 "비트몬스터는 한 손으로 조작할 수 있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리듬액션게임 특유의 신나는 리듬감을 즐길 수 있다"며, "비트몬스터만의 전략성과 개성이 뚜렷하게 살아있는 캐릭터들을 런칭에 앞서 공개하게 됐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비트몬스터 이미지
비트몬스터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