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걸그룹 AOA와 함께하는 '티격태격', 플레이 영상 공개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스마트폰 게임 '티격태격'의 플레이동영상을 금일(14일) 공개했다.

'티격태격'은 최근 지상파 가요 순위 프로그램 1위를 차지한 '짧은 치마'의 AOA를 홍보모델로 기용해, 런칭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 게임이다.

aoa 티격태격 홍보모델로 활동한다
aoa 티격태격 홍보모델로 활동한다

악의 세력에 물들어 버린 대륙을 구하기 위한 용사들의 모험을 그린 '티격태격'은 마법사, 검사, 암살자 등 3개의 캐릭터들이 종횡 무진 펼치는 전투를 따라 게임이 진행되는 스마트폰 액션 RPG로, 무한 콤보시스템과 화려한 스킬 이펙트로 지금까지 모바일 게임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강력한 타격감을 선사한다.

특히 '몽스'라 불리는 용병을 영입하여 영웅이 되거나 친구들의 몽스와 5대5 PVP를 즐길 수 있고,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주사위 게임, 다양한 인스턴스 던전, 특수 아이템을 사고 팔 수 있는 신비상인 등 온라인 RPG에 필적할 만한 풍부한 컨텐츠를 갖추고 있다.

이명 이펀컴퍼니 대표는 "티격태격은 3월 초 출시를 목표로 막바지 담금질이 한참 진행되고 있다"며, "오늘 공개한 플레이동영상에서도 티격태격만의 박진감 있는 액션과 귀여운 캐릭터를 만나실 수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티격태격의 플레이 영상은 게임동아 영상코너(http://game.donga.com/71898/)에서 감상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