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제이, '루나리아'에 2차 업데이트 실시

와이제이네트워크 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의 횡스크롤 액션 RPG '루나리아'에 두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11일 진행된 1차 업데이트 이후 3주 만에 진행되는 두 번째 업데이트로 '결혼시스템'과 '농장시스템', 그룹 전투인 '루나리아 격투 시스템' 등 신규 컨텐츠가 핵심이다.

먼저 '결혼 시스템'은 일정량의 친밀도를 가진 남녀 캐릭터가 결혼을 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결혼 후 피로연을 진행해 함께 모험하는 게이머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진행 할 수 있다. '농장 시스템'은 경험치, 수련치, 실버 등 열매 따라 다양한 수확물을 받을 수 있으며, 물주기, 벌레퇴치 등을 통해 농장을 가꾸고 농장의 레벨을 상승시킬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와 함께 전투력이 비슷한 모험가들이 3개의 진영으로 구분되어 전투를 진행하는 '루나리아 격투 시스템'이추가되었으며, 전투를 통하여 획득한 포인트에 따라 패키지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외에도 보석세공 시스템과 미니게임 폐허탈출을 비롯해 남,여 파티로 도전하는 로맨틱 아일랜드 던전 등 새로운 신규 컨텐츠도 함께 선보여졌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루나리아' 홈페이지(http://luna.4399.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루나리아 2차 업데이트
루나리아 2차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