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육신온라인', 통합 서버명은 게이머 손으로!

씨앤씨미디어(대표: 김정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사육신온라인: 투신의 시대'(이하 '사육신온라인)에 4월 9일부터 5월 7일까지 게이머 참여를 권장하는 '통합 서버 명 공개투표', '매너 캠페인', '출석체크'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사육신 온라인'은 4월 16일 예정된 투신과 사신서버의 '서버 통합'에 앞서, 9일부터 13일까지 5일간 사육신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게이머가 직접 통합 서버 명을 선정할 수 있는 '통합 서버 명 공개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게이머에게는 1,000귀속 금화를 지급하며,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한 46명의 게이머에게는 특별한 '미공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4월 9일부터 5월 7일까지 건강한 온라인 게임 문화 정착과 쾌적한 플레이를 위한 게이머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위한 '매너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욕설을 하지 않고 타인의 플레이를 방해하지 않는 '매너 플레이'에 대한 서약을 할 경우 1,000귀속 금화를 지급하며, 서약을 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기간 내 욕설과 비 매너 사건 발생량에 따라 게임 내 캐시 아이템이 차등 지급 된다.

이밖에 4월 9일부터 30일까지 매일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출석체크를 진행하면 요일 별 다양한 캐시아이템이 즉시 지급되는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하며, 기간 내 출석을 가장 많이 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명에게 해피머니상품권, 10만원 상당의 귀속금화, 고급 게임 캐시 아이템을 지급한다.

씨앤씨미디어 장덕현 이사는 "보다 확장된 전장을 원하는 많은 게이머 분들의 요청을 반영하여 서버 통합을 진행하게 되었으며, 서버 명 결정에도 직접 참여하실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라고 말하며 "게임을 즐겨주시는 게이머 분들의 의사를 적극 반영하여, 언제나 게이머를 위한, 게이머에 의한 게임이 되도록 힘껏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육신온라인' 홈페이지(http://46sin.ggamno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육신온라인 통합 서버
사육신온라인 통합 서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