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쉽고 편하게 '모두의마블' 신규 콘텐츠 추가!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의 재미를 배가 시켜줄 콘텐츠를 대거 추가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특히, 이번 신규 업데이트에는 보다 쉽고 편한 카드강화 등 게임 편의성을 개선시켜줄 다양한 시스템이 새롭게 등장할 뿐만 아니라 뛰어난 능력치를 보유한 최상위등급 S+클래스카드 및 행운아이템 2종 등 신규 콘텐츠가 상당수 포함됐다.

먼저, 종류에 관계없이 이용자가 보유한 모든 카드를 강화 재료로 활용할 수 있게 했으며, 이외 보유 카드를 골드로 되팔 수 있는 '캐릭터 카드 되팔기', 자기 차례를 알려주는 '진동 알림 기능', 접속 해제 시간 동안 진행된 오토 플레이 결과를 알려주는 '결과 알림 시스템' 등을 적용해 이용자들의 게임 편의성을 대폭 개선했다.

최상위등급 S+클래스카드도 새롭게 선보인다. 해당 카드는 최고레벨 30으로 기존 S클래스카드 최고레벨 달성 시 적용됐던 행운아이템의 능력치를 기본으로 보유하게 돼 '모두의마블' 특유의 짜릿한 승리의 쾌감을 훨씬 더 많이 경험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자신의 땅에 도착하면 해당 라인의 플레이어를 끌어당기는 '강력한 자석', 상대 지역 도착 시 통행료 지불 후 세계여행으로 이동하는 '힐링 여행권' 등 총 2종의 신규 아이템을 추가해 게임의 아기자기한 즐거움과 몰입도를 배가시켰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퀴즈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터넷, 지하철 광고 등 온오프라인을 망라한 다양한 곳에 노출되는 총 16자리 'MOMA-NEW-0000-00000'의 빈 칸에 해당하는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프리미엄 카드팩 10장과 최대 5만 골드를 지급한다.

이외 프리미엄 카드팩, 골드 큐드 등 출석일수별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요일별 출석 시스템'이 진행되고 주간 전체랭킹 상위권 이용자에게 명예와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훈장(엠블럼)을 수여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모두의마블' 특유의 아기자기한 재미와 짜릿한 승리의 쾌감이 이번 신규 업데이트를 통해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됐다"며 "앞으로도 신선한 재미와 즐거움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두의마블 업데이트 이미지
모두의마블 업데이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