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앱스게임즈 '시드4' 와 '캐슬앤나이츠' 론칭!

인크로스(대표 이재원)의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는 씨에이치게임즈가 개발한 시뮬레이션 RPG '시드4'와 부나비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RTS(실시간전략시뮬레이션) 게임 '캐슬앤나이츠'를 구글 플레이와 티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시드4'는 한국콘텐츠진흥원과 인크로스가 함께 진행하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사업'의 두 번째 선정작으로, 많은 히트를 기록한 '시드' 시리즈의 완결판이다.

'캐슬앤나이츠'는 한국콘텐츠진흥원과 인크로스가 진행하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사업'의 세 번째 선정작으로, 전략게임에 RPG 요소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캐슬앤나이츠'는 전략게임에 특화된 길드 시스템을 통해 지역을 제패하여 보상과 명성을 획득하고, 자신의 영지를 발전시켜 길드원들과 함께 대륙 통일을 목표로 싸우는 게임"이라고 말했다.

이어 "'시드4'는 스마트폰 기반의 MMORPG를 새로운 형식으로 재탄생 시킨 시뮬레이션 RPG로 국내 창작 콘텐츠인 시드 시리즈는 세계시장에 200만 다운로드 이상을 기록한 몇 안 되는 게임으로 그 우수성을 인정 받았다"고 덧붙였다.

시드4 대표 이미지
시드4 대표 이미지

캐슬앤나이츠 대표 이미지
캐슬앤나이츠 대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