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1,800만 명이 즐기는 '드래곤사가 for Kakao', 국내 서비스 실시한다

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액션 모바일게임 '드래곤사가 for Kakao’(이하 드래곤사가)의 정식 서비스 초읽기에 돌입했다고 금일(16일)밝혔다.

전세계 1,800만 회원, 39개 국가, 9개 언어로 서비스되고 있는 그라비티 게임즈 동명의 온라인게임을 기반으로 제작된 '드래곤사가’는 동화 같은 아기자기한 배경과 감각적인 액션 요소를 가미한 액션 모바일게임이다.

특히, 지난 2월 스토리 라인 강조, 콘텐츠 보완, 모바일 트랜드 최적화 작업을 마친 바 있으며, 오는 4월 중순 출시될 예정이다.

퍼니글루의 오하덕 PM은 “원작의 향수는 살리되 게임성과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작업에만 2달 이상을 투자하는 등 제대로 된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라며, "금주 중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는 '드래곤사가'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사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ragonsagaga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사가
드래곤사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