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영웅을 만나다'에 삼국지의 주인공들 업데이트 실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맥스온소프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TCG '영웅을 만나다 for Kakao'(이하 '영웅을 만나다')에 삼국지 등장인물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영웅을 만나다'는 모험과 전투를 통해 역사 속 다양한 시대를 풍미했던 광개토대왕, 기황후, 이순신 장군, 잔 다르크 등 동서고금을 막론한 300여명의 '실존 영웅'을 성장시키고 캐릭터 마다 주어진 각기 다른 스토리를 풀어나가며 자신만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지난 8일 첫 출시 후 3일 만에 구글 신규인기무료 2위에 오르고 최고매출에서도 20위권내에 진입하는 등 초반 인기몰이에 성공하고 있는 '영웅을 만나다'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남녀노소 구분 없이 다양한 즐거움과 교훈을 전달하는 '삼국지'의 영웅들 및 신규 콘텐츠를 추가해 이용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삼국지에서 빼놓을 수 없는 치명적 '로맨스'의 주인공 초선과 여포, 그리고 조조, 사마의, 곽가, 하후연 등 위나라 영웅 총 8명을 추가했다. 특히 제국침략시 등장하는 여포, 장료 등의 장수에게 승리할 경우 카드 보상도 주어져 더욱 흥미를 유발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삼국지 영웅들의 등장과 함께 신규 콘텐츠 '파괴의 길'도 새롭게 선보인다. 장합, 사마의 등 삼국지 영웅들과 대결하는 모드로 누가 더 많은 데미지를 입히고 다양한 라운드를 진행하였는가에 따라 순위가 결정되며 그에 따른 보상도 제공한다.

넷마블은 '영웅을 만나다'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7까지 공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웅을 만나다 카페(http://cafe.naver.com/meethero) 가입자 중 삼국지 영웅 획득 장면 및 '파괴의 길' 5라운드 진행 인증샷을 게시판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3~6성 뽑기권 및 보석 50개 등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친숙한 '삼국지' 영웅들이 중심이기에 초반 인기행보를 지속해갈 수 있는 좋은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이번 위나라를 시작으로 유비, 제갈량, 손권, 주유 등 다양한 삼국지 영웅들을 계속해서 추가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영웅을 만나다'는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 및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웅을 만나다 for Kakao 이미지
영웅을 만나다 for Kakao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