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매니지먼트 게임 '에어덩크', 06~07시즌 선수 업데이트

엔틱게임월드(대표 최준규)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농구 매니지먼트 게임 '에어덩크'에 06~07시즌 선수를 추가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에어덩크는 국내최초 농구매니지먼트 게임으로 KBL의 모든 선수데이터를 수록해 연도별 선수들의 능력을 이용해 게임진행을 진행하며, 각 선수를 육성하고 구단을 성장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추가된 06~07 시즌 선수는 총 156명이며, 이번 선수 업데이트와 함께 월말환급 프로모션 이벤트와 20% 추가지급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월말 환급 프로모션은 4월 30일까지 충전된 금액이 비례하여 최고의 카드를 뽑을 수 있는 고급 스타 카드와 VIP 리더기를 구할 수 있으며, 동시에 진행되는 골드 20% 추가 이벤트를 통해 골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에어덩크의 이상범 PM은 "정기적인 업데이트로 선수를 추가 하고 있는데 많은 분들이 기대하시는 13~14시즌의 선수에 대해 문의 주시고 있다. 현재 데이터를 취합 하고 있는 중이며, 준비가 끝나는 데로 곧 업데이트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에어덩크는 네이버게임과의 동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네이버 아이디만 있으면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도 게임을 접속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http://air.tntga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어덩크 이미지
에어덩크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