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대폭발 급 업데이트! 드래곤네스트, ‘빅뱅’ 업데이트 실시

조영준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회사 아이덴티티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드래곤네스트’에 ‘빅뱅’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콘텐츠 추가 및 게이머의 편의성 개선을 통한 드래곤네스트 체질개선을 위한 것으로, 서드코어 네스트 및 스파르타 고블 등 신규 콘텐츠 추가와 직업 밸런스 조정, 네스트 및 파밍, 길드, 콜로세움 등 기존 시스템이 개선된다.

먼저, 기존 네스트의 보스 전투만을 모은 ‘서드코어 네스트’가 추가됐다. 이 네스트는 70레벨 콘텐츠로, ‘켈베로스’와 ‘만티코어’, ‘아포칼립스’를 만날 수 있다. 난이도가 어려운 만큼 켈베로스 세트 아이템은 물론 향후 패치 예정인 ‘80레벨 아이템’과 교환 가능한 ‘희망 교환권’을 얻을 수 있다.

또한, 60레벨부터 69레벨까지 이용할 수 있는 ‘스파르타 고블’을 통해 높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으며, 엔지니어, 인퀴지터, 크루세이더 등 다소 외면 받던 직업의 밸런스 상향 및 워리어와 아처, 아카데믹 등 기본 클래스의 스킬 액션이 개편된다.

이어, 아이템 파밍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기 위한 패치도 진행됐다. 에픽 장비는 완제품으로만 드랍되도록 변경했으며, 랜덤이었던 에픽 상급 용옥의 옵션을 선택 제작할 수 있게 됐고, 강화 실패 시 1 단계만 하락하도록 개선됐다. 단, 강화 시스템은 ‘서드코어 네스트’ 장비에만 먼저 적용된다.

이와 함께, 블랙드래곤 네스트를 제외한 모든 네스트 입장권이 제거되고,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게 됐으며, 연습 모드 진행 시 관문을 선택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돼 게이머들이 보다 쉽게 공략할 수 있도록 개선됐으며, 길드원끼리 파티 진행 시 드랍율 상승 및 콜로세움의 보상 및 경험치가 상향됐다.

이와 함께 액토즈소프트는 이번 ‘빅뱅’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로, 금일부터 오는 6월 10일까지 ‘드래곤 헌팅데이’ 이벤트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매일 특정 시간에 ‘블랙 드래곤’과 ‘데저트 드래곤’, ‘그린 드래곤’, ‘씨 드래곤 네스트’가 일정에 맞춰 개방한다.

이벤트 시간에는 부활서 및 생명석 소모 없이 무제한으로 부활을 할 수 있으며, 캐릭터 능력치가 보정돼 보다 쉽게 드래곤을 사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된다.

아울러 오는 7월 23일까지 ‘돌아온 용자’의 혜택이 대폭 강화된다. 휴면 게이머가 게임에 복귀할 경우 선택적으로 레벨에 맞지 않는 퀘스트 및 이벤트 아이템, 게임 아이템 등을 정리할 수 있으며,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고, ‘돌아온 용자 칭호’의 혜택도 강화된다.

마지막으로, ‘다시 한 번 크레이지 팡’ 이벤트가 오는 6월 11일까지 진행되어 해당 기간 동안 열리는 특별 던전을 클리어 시 점수에 따라 ‘보상 선물 꾸러미’와 ‘이벤트 주화’가 주어진다. 해당 꾸러미에는 ‘최상급 보옥 주머니’와 ‘[GM]부활석’ 등 게임 아이템이 들어 있으며, 이벤트 주화는 ‘+6강화 패룡 장비 세트’와 가출한 크덕이 펫’, ‘졸린 듯 멍한 곰 모자’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드래곤네스트’홈페이지(http://dn.happyo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네스트 빅뱅 업데이트 이미지

: 액토즈소프트 드래곤네스트 아이덴티티게임즈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