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 '동화전쟁 for Kakao' 바이킹 업데이트 실시
모모(대표 강영훈)는 YZ Interactive(대표 최영일)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전략 SNG게임 '동화전쟁 for Kakao'의 바이킹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경기콘텐츠진흥원 퍼블리싱 선정작 중 하나인 '동화전쟁 for Kakao'는 지난 2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하여 안드로이드 버전이 출시된 게임이다.
이번 바이킹 업데이트는 론칭을 기념해 진행 중인 9주 연속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게이머들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히어로 바이킹을 만날 수 있게 됐다. 바이킹은 강력한 체력을 자랑하는 동화전쟁의 영웅 중 1명이다. 모모는 업데이트 특전으로 영웅 고용소를 통해 바이킹을 고용 시 10 레인보우를 보상으로 지급하며, 업데이트를 확인만 해도 레인보우와 카드팩을 선물한다.
한편, 모모는 9주간의 연속 업데이트 이벤트를 확인하기만 해도 보상을 제공하고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5월 29일까지 연승 이벤트를 진행해 매주 10연승을 달성하게 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모모의 전준영 팀장은 "'동화전쟁'은 게이머들에게 끊임없는 즐거움을 드리고자 출시 이후 9주 연속 업데이트를 통해 지속적인 컨텐츠 확대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게이머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이벤트에 참여하고 경품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두의모바일 홈페이지(http://www.everymo.com/html/list02_02.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