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투 온라인’ 모바일 게임 최초, 인터넷 게이머 간담회 개최

추콩코리아(대표 하오즈 천)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액션 모바일게임 ‘천투온라인’의 유저 간담회를 오는 6월 초 실시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천투온라인’의 발전 방향에 대한 토론 및 게이머들과의 소통을 위해 마련됐으며, PK 대회, 토론, 질답 시간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이번 간담회는 모바일 게임 최초로 아프리카 TV를 통해 라이브로 방송되며,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토론 주제를 선정하며, 간담회 중 게이머들과 실시간 채팅 등으로 의견을 받을 예정이다.

이와 함께 추콩코리아는 ‘천투온라인’의 업데이틀 금일 실시하고 서버 길드전, 신마록 던전 추가, VIP 훈장 등이 추가 되고, 재물신 이벤트, 성장 선물 변경 등이 함께 추가된다.

길드전은 길드 전투력 랭킹 상위 16 개의 길드가 참여 할 수 있으며, 다른 길드원과 2vs2 전투에서 승리 시 길드 점수를 얻을 수 있다. 길드 점수를 많이 얻은 상위 8개 길드가 최종 토너먼트에 참여 하여 최강 길드를 가리게 되며 결과에 따라 길드 전체 보상, 개인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추콩코리아의 대표 하오즈 천은 “게이머들의 성원에 보답 하고자 이번 간담회를 준비하게 되었다” 며 “천투온라인에 대한 향후 발전 방향을 게이머들과 함께 논의하고 의견을 수렴하여 더 발전하는 천투온라인이 되도록 하겠다” 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천투온라인’ 공식 커뮤니티 (http://cafe.naver.com/1002online)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천투온라인
천투온라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